ゆふいん 旅庵 和山豊

ゆふいん 旅庵 和山豊 このfacebookはゆふいん旅庵和山豊の公式facebookです。

안녕하세요 와잔호입니다!오늘은 오키나와 마지막날의 기록을 올려봤습니다!우선 저희는 일어나자마자 류큐마을로 갔습니다 여러가지 전통공연과 먹거리로 가득한 곳이였습니다.😀전통적인 체험이나 공연에 관심이 있다면 꼭 가시는걸...
31/05/2026

안녕하세요 와잔호입니다!
오늘은 오키나와 마지막날의 기록을 올려봤습니다!
우선 저희는 일어나자마자 류큐마을로 갔습니다 여러가지 전통공연과 먹거리로 가득한 곳이였습니다.😀
전통적인 체험이나 공연에 관심이 있다면 꼭 가시는걸 추천해요!
그 후 저희는 점심을 먹기 위해 이토만 수산시장에 갔어요
맛있는 굴 가리비 초밥을 아주 싼 가격에 맛을 볼 수 있었어요.
특히 굴은 살면서 먹은 굴중 가장 맛있는 굴이였을 정도였어요🤤
점심을 먹은 저희는 우미카지에 가서 아이스 방에 갔습니다!
20분 체험 코스에 모든 것이 얼음으로 돼있는 곳이예요!🧊
여러 사진도 찍고 4일간 다들 재밌게 놀았습니다!😃

#ゆふいん旅庵和山豊 #沖縄旅行 #最後の日 #琉球村 #うみかじテラス

안녕하세요 와잔호입니다오늘은 오키나와 3번째 날입니다!😄일어나자마자 저희 일행은 아쿠아리움으로 향했습니다!가는길에 간단하게 밥을 먹었는데 안다기라는 빵이 유명하다고 해서 먹었습니다빵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무슨 맛...
19/05/2026

안녕하세요 와잔호입니다

오늘은 오키나와 3번째 날입니다!😄

일어나자마자 저희 일행은 아쿠아리움으로 향했습니다!

가는길에 간단하게 밥을 먹었는데 안다기라는 빵이 유명하다고 해서
먹었습니다

빵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무슨 맛인지는 알기 힘들었습니다😅

🐋아쿠아리움에서는 여러 고래나 거북이등 여러 물고기들뿐만 아니라
돌고래쇼도 볼 수 있었어요!🐬

마지막에는 저녁식사로 다같이 바비큐장에서 바비큐를 먹고 하루를
끝냈습니다🤤

#沖縄旅行 #さーたーあんだぎー #美ら海水族館 #バーベキュー #3日目

오키나와 2일째입니다!첫날은 도착하자마자 저녁이였기에 밥만 먹고 끝났었지만둘째 날에는 제대로된 관광이 가능했습니다!😄아침에는 길거리를 돌아다니며 이것저것 군것질하며 시간을 보내고오후에는 만좌모에 가서 코끼리 바위도 ...
08/05/2026

오키나와 2일째입니다!

첫날은 도착하자마자 저녁이였기에 밥만 먹고 끝났었지만

둘째 날에는 제대로된 관광이 가능했습니다!😄

아침에는 길거리를 돌아다니며 이것저것 군것질하며 시간을 보내고

오후에는 만좌모에 가서 코끼리 바위도 봤습니다!🐘

그 후에 바로 A&W버거에 가서 햄버거를 먹었습니다
(줄이 엄청 길었습니다😅)

그 후엔 아메리카 빌리지에서 관광을 하며 스테이크로 마무리 했어요

✨️아메리칸 빌리지의 밤 풍경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沖縄旅行 &wバーが #万座毛 #アメリカンビレッジ
#2日目

안녕하세요 와잔호 여관입니다!저희는 4월달에 직원들끼리 오키나와로 사원여행을 갔습니다!🏝도착 첫날은 오키나와 노래를 불러주는 술집에서 다같이 노래부르며 놀았습니다😆오키나와의 노래는 이야사사! 라는 추임새를 넣으며 노...
30/04/2026

안녕하세요 와잔호 여관입니다!

저희는 4월달에 직원들끼리 오키나와로 사원여행을 갔습니다!🏝

도착 첫날은 오키나와 노래를 불러주는 술집에서 다같이 노래부르며 놀았습니다😆

오키나와의 노래는 이야사사! 라는 추임새를 넣으며 노래를 부릅니다
왜인지 신나고 힘이 나서 재밌었습니다🥰

#和山豊 #沖縄旅行 #社員旅行 #沖縄音楽 #3泊4日の旅

04/04/2026

안녕하세요 와잔호입니다.
와잔호에는 겨울이 가고 봄이 찾아왔습니다!
아름다운 꽃들도 정원 사이사이 가득 피어나고 있습니다😄
밤에는 일교차가 커 쌀쌀할 수 있어, 유후인에 오신다면 외투를
꼭 챙겨주세요!

#湯布院 #ゆふいん旅庵和山豊 #花 #春 #冬の終わり

21/03/2026

저녁식사로 직원들끼리 회식을 했습니다!
저번 영상에서 소개해드린 사이노코라는 여관에서 먹게되었습니다😋
친절한 사장님과 맛있는 음식들 최고의 경험이였습니다😊

#最乃幸 #食事会 #旅館 #ごちそうさまでした #おいしいもの

04/03/2026

안녕하세요 와잔호입니다!
추운 날씨가 조금 풀리고 있습니다😃
여관 앞에는 이쁜 벚꽃들도 서서히 피어나고있어요!🌸
✨️와잔호에 오셔서 벚꽃과 온천으로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ゆふいん旅庵和山豊 #春 #さくら #旅行 #湯布院

19/02/2026

오늘은 한국식 오뎅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한국식 오뎅이라서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여러분들도 추운 겨울날엔 따듯한 오뎅 어떤가요😁

#ゆふいん旅庵和山豊 #おでん #日常記録 #韓国料理 #ごちそうさまでした

08/02/2026

안녕하세요 와잔호 료칸입니다!
어제 저녁부터 오늘 아침까지 엄청난 눈이 내렸습니다.🌨
😆눈오리를 만들 수 있는 유일한 순간이기도 했습니다🦆
날씨가 변덕이 심하니 꼭 유후인에 놀러 오실 때는 꼭 날씨를
확인해주세요🙂‍↕️

#ゆふいん旅庵和山豊 #湯布院 #雪 #雪アヒル #冬の日

28/01/2026

신년회로 히나베를 먹으러 벳푸에 갔습니다!

곰고기나 에뮤같은 신기한 식재료들도 많아서

맛있기도하고 재밌기도 했습니다

그럼 다들 고생많으셨습니다!

#ゆふいん旅庵和山豊 #火鍋 #新年会 #おつかれさまでした #おいしいもの

住所

湯布院町川上388−1
Yufu-shi, Oita
879-5102

電話番号

+81977288805

ウェブサイト

アラート

ゆふいん 旅庵 和山豊がニュースとプロモを投稿した時に最初に知って当社にメールを送信する最初の人になりましょう。あなたのメールアドレスはその他の目的には使用されず、いつでもサブスクリプションを解除することができます。

事業に問い合わせをする

ゆふいん 旅庵 和山豊にメッセージを送信:

共有する

カテゴリ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