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5/2026
안녕하세요 와잔호입니다!
오늘은 오키나와 마지막날의 기록을 올려봤습니다!
우선 저희는 일어나자마자 류큐마을로 갔습니다 여러가지 전통공연과 먹거리로 가득한 곳이였습니다.😀
전통적인 체험이나 공연에 관심이 있다면 꼭 가시는걸 추천해요!
그 후 저희는 점심을 먹기 위해 이토만 수산시장에 갔어요
맛있는 굴 가리비 초밥을 아주 싼 가격에 맛을 볼 수 있었어요.
특히 굴은 살면서 먹은 굴중 가장 맛있는 굴이였을 정도였어요🤤
점심을 먹은 저희는 우미카지에 가서 아이스 방에 갔습니다!
20분 체험 코스에 모든 것이 얼음으로 돼있는 곳이예요!🧊
여러 사진도 찍고 4일간 다들 재밌게 놀았습니다!😃
#ゆふいん旅庵和山豊 #沖縄旅行 #最後の日 #琉球村 #うみかじテラ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