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8/2017
고다마 화분..보는 순간 "엄허 이건 사야돼!" 라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질러버렸네요ㅋㅋ
화분안에 또 화분을 넣고 초근접으로 찍으니깐 약간
애니안에 들어온 기분..?ㅎ
다음 피규어는 가오갤에 그루트 피규어를 찾아보는중입니다ㅋㅋ
점차 저희 카페 페이지가 피규어 페이지가 되어가는거같은..건. 제 착각이겠지요?하하하
처음에는 카페꾸미기위해서 사기시작했었는데 어느덧 제 취미생활에 하나로 자리잡았네요ㅎㅎ 손님들이 오셔서 캐릭터 알아보시거나 사진찍거나 이러면 괜시리 기분좋아진답니다ㅎㅎ 피규어로 장식장이 꽉 차는 그날까지 모아볼게요ㅋㅋ 구경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