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7/2022
#오지랖
관 밖에 있으나 관속에 있으나
생각이 닫혀버림 뭔 차이가 있으리요!
보이지 않으면 될 일인데
보이는것도 병이로다.
모르고
안보고
그러려니 ~하고 살면 될 일을
별것 아닌 드라마도 안타깝고
속 쓰린 세상일도 ~
도깨비 정치인들의 비린내 나는 짓거리에도
못 본 척 모른 척 잘 참고 살다가도 ,
그 뻔한 인간들의 이기심도
비굴함도 한심함도 ~
뭐 그럴수 있어 하다가도,
어느날은 갑자기 울컥할 때가 있단다.
원래 그런줄 알았고
그래서 실망할 일도 없을줄 알았지만
막상 그러한 것을 묵묵히 지켜보면서
오지랖이 터져나는데...
아무말을 해줄 수가 없을때가 있단다.
진실보다는
치유가 우선 일때가 있거든.
그리고 택도없는 혹시나 하는 미련~
수도 없이 보고 알고 겪어보았으면서도
혹시 하는 0.1%의 기대를 할 때 가 있다.
어쨌던 모두 치유의 삶을 살아라.
부디 모두들 아프지 말자.
그리고
그렇고 그런 드라마에,
영화에,
속상하고 안타까운 시사문제에
벌컥 벌컥
괜한 화를 내다가 아껴 둔 에너지만 소비하고 훅~지쳐버린 하루다.
ㅋㅋㅋ
화 받이로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정치인들 만큼
좋은게 또 있겠어?
#바람이머물다
#풍정
#풍정대장 혼자 스스로
#운기조식 과 #셀프치유 가 필요하다.